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 흉터제거수술은 어떻게?
    눈, 흉터성형의 정보공유(의료광고)/[흉터성형] 티없게(의료광고) 2016. 3. 8. 18:11

    코 흉터제거수술은 어떻게?

     

    여러가지 흉터가 발생할 수 있죠.

    그 중에서 오늘은 코에 난 흉터를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코는 다른 부위에 비해서 튀어나와있기 때문에 다치기에도 쉽고 그러다 보니 흉터가 나기도 쉽습니다.

    이렇게 해서 생긴 코 흉터도 있지만 사실상 성형수술을 하고 난 다음에 코성형수술을 했다는 티를 내는 것처럼 흉터가 눈에 튀는 것도 있습니다.

     

    코에 난 흉터는 어릴때 다친 이유로 인해서도 많이 생기는데요.

     

    어릴때 손톱흉터가 피부가 성장하면서 넓어지고 함몰된 변형을 보이리라 사료됩니다.

    이러한 변형의 정도 가 심한경우에는 수술적 교정이 우선적으로 필요할수 있는데  넓어진 흉터를 줄이고 함몰된 피부층은 주변조직을 끌어와 봉합하는 방법이나 미세진피이식등을 시행하여 교정이 가능합니다.

     

    환부의 상태에 따라선 쉽게 좋은 결과를 보이는 경우도 있고 경우에 따라선 수술적 교정후 잔존 반흔에 대해 레이져시술 등 부가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반면 옅은 함몰흉터는 피부밑 조직에 대한 복원하는 조작과 레이져시술등을 반복하여 교정이 가능하겠습니다. 

     

     

    코 필러를 맞은 다음에 그 자국이 티가 나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정말 예민한 분이시거나 필러를 어떻게 놓았는지 한번 의심을 해봐야겠지만요. ^^;;

     

    주사 바늘이 주입되는 곳이라면 혈관의 손상후 생긴 혈색소침착이 가능성이 높으며 그렇지 않는 경우라면 피부층에 얇게 주이된 필러의 비침을 고려할수도 있습니다.
    필러의 비침으로 나타나는 문제일 경우 필러제거후 깊은 피부층에 재주입하는 방법이 가능하며 혈색소의 침착으로 인한 경우 레이져시술등을 통해 좀더 완화될수 있겠습니다.

     

     

    그 다음 콧볼 축소를 하면서 생긴 흉터나 코성형을 하면서 밑부분에 절개 한 부분에 티가 나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역시나 수술을 어떻게 진행을 했는지 한번 봐야겠지만요.. 어찌됐든 간에 이렇게 해서 생긴 코 흉터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경우 역시 코흉터제거수술로 가능합니다.

     

    흉터가 심하고 두드러진 경우라면 흉터를 줄이는 목적으로  수술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피지조절제복용과 콧볼의 움직임 줄이는 교정을 함께 시행하여 흉터관리를 시행하게 되면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심하지 않는 경우에는 레이져시술등의 방법으로 피부면을 연마 재생시키는 방법이 가능하며, 환부 상태에 따라 반복시술을 필요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